Q&A

접수관련
 Writer : cd****
Date : 2013-05-20 11:03  | Hit : 7840  
인터넷으로 접수는 완료되어있는 상태인데..유선으로 전화통화하니 관리자 페이지가 다운되어서 접수확인이 불가능하다고 하던데 그럼 이미 기접수된 팀들은 참가가 확정된 것인지 입금은 언제부터 가능한지 문의합니다.
Comment0
No comments. Leave your first comment.
Write comment (0/500)
Reply   List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