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동영상 재생관하여
 Writer : os****
Date : 2011-07-17 22:31  | Hit : 8687  
한두달 전까지만 해도 결승전 동영상 재생이 됬는데요

어제부턴가 재생을 해도 windows media 라는 로고만 뜨고 동영상 재생되는 부분이

하얗게 바뀌고 재생이 안되네요

재생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Comment0
No comments. Leave your first comment.
Write comment (0/500)
Reply   List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