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RE]ballot 관련
 Writer : YTN
Date : 2012-08-21 15:00  | Hit : 6196  
>글을 올렸었는데 답변이 없으셔서 다시 올립니다.
>
>quarter final에 해당하는 certificate는 잘 받았구요
>
>해당 라운드의 ballot을 보고싶은데 원래 제공이 되지 않는건가요??
>
>답변부탁드립니다.

==================================================================
정리중에 있으며
이번주 금요일에 주장학생에게 우편발송 예정입니다.
Comment0
No comments. Leave your first comment.
Write comment (0/500)
Previous
Next
Reply   List
위로 가기